-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07 닭비디아 하락이 좀 있네요 ㅇ.ㅇ 에밀 25/10/17 161 1
11006 현재 자산비중 0 2 맥주만땅 25/10/17 182 5
11005 주식 80% 2 기아트윈스 25/10/17 173 3
11004 현재 자산비중 1 문샤넬남편 25/10/17 175 3
11003 현재 자산 비중 1 에밀 25/10/17 177 6
11001 현재 포트폴리오 9 구밀복검 25/10/17 263 4
11000 개장전에 오늘은 약세이지 않을까...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3 루루얍 25/10/17 181 2
10999 지금 모든 자산과 환율이 같이 랠리중인데 주식계좌 빨간불이라고 마냥 좋 3 바닷가의 제로스 25/10/16 240 4
10998 아 3달전에.. 아니 2달전에.. 아 아니 1달전에 삼성전자 농담이나 할게 아니 1 원추리 25/10/16 166 2
10997 @클로드 @지피티 7 다군 25/10/16 243 2
10996 한미반도체 털고 나왔습니다. 사슴도치 25/10/16 188 4
10995 코스피 떡상 단점: 2 기아트윈스 25/10/16 205 5
10994 코스피 사천 간다 안간다? 4 25/10/16 201 2
10993 오늘 ace krx는 털었읍니다... 이제 나스닥에 더 박을지 고민을 좀... 1 ORIFixation 25/10/16 194 3
10992 아침에 출근할때 삼전 -5%라고 문자왔었는데?? 1 문샤넬남편 25/10/16 18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