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951 조금만 더 털리면 ㅋㅋ 금투세 얘기 또 들어가겠군요 ㅋㅋㅋ cheerful 26/06/23 23 4
12597 조금.. 조금 주웠습니다 camy 26/03/27 103 2
13567 조금 있으면 삼성전자 36만원에 사서 29만원에 판다 하는 짤방 누군가가 만 원추리 26/06/08 56 3
5127 조금 더 깊이있게 공부하려고 상장 기업들의 재무구조를 보고 있습니다. 3 요일3장18절 21/08/25 2364 0
8054 조광ili 알료사 22/07/15 2774 0
8077 조광ili 1 알료사 22/07/18 2758 0
400 젠장 머리쓰기 귀찮읍니다 아이쓰리 그냥 있는놈홀딩 백신이랑 한화솔루 2 산세베리아 20/09/23 2615 5
11132 젠슨 황형이 한국에서 진짜 뭘하려는거죠? 당장 생각나는건 데이터센터랑 4 동네주방장 25/11/01 297 6
11157 젠슨 황, 다시 치맥 회동을 하시오. 4 맥주만땅 25/11/04 160 6
11152 젠슨 황 moqq 25/11/04 161 4
13725 제한맨 4 아침커피 26/06/12 94 4
3943 제철보국의 정신으로 포스코 주식을 4 아침커피 21/04/26 2740 0
8315 제주항공이 또 유증을 합니다. 2 동네주방장 22/08/31 2764 2
4777 제주항공이 감자 및 유상증자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6 동네주방장 21/07/08 2406 1
2553 제주항공과 티웨이항공의 합병설이 돌고있나보네요 동네주방장 21/01/22 2743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