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91 진짜 진핑 빔만 아니었으면 2020년 말에 듕괵 주식 안 팔았다..후 1 Omnic 25/10/16 195 2
10990 드디어 현대차도 움직이고 있습니다. 2달 전쯤에 샀는데 그동안 못기다리고 육회한분석가 25/10/16 173 4
10989 프장에서 삼전이 5% 하락했었던 것 알고 계십니까 ㅋㅋ 루루얍 25/10/16 161 5
10988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5 기아트윈스 25/10/16 211 5
10987 뭐 어디에 투자를 해야할까요 2 2025 25/10/15 248 0
10986 ACE KRX 슬슬 빼야할까요... 김프 무섭네 5 ORIFixation 25/10/15 202 2
10985 비통합니다 ( ˃̣̣̣̣o˂̣̣̣̣ ) 풉키풉키 25/10/15 151 9
10984 기술주 뭐 살까 고민하다가 항셍 테크 인덱스도 나쁘지 않아보이는데란 생 11 카츠카레 25/10/15 234 2
10983 미장 수익률 5% 헉헉 에밀 25/10/15 176 4
10982 고점 신호입니까?? 2 다군 25/10/15 198 2
10981 https://www.yna.co.kr/view/AKR20240118137900002 1 Omnic 25/10/15 207 4
10980 스테이블 코인은 생각보다 안정적이지 않군요 2 맥주만땅 25/10/15 188 3
10979 코리안.. 4 풉키풉키 25/10/14 167 7
10978 역시 홀짝홀짝 하는 재미가 있네요 파워 소액 인버스 작렬! 4시30분퇴근 25/10/14 194 5
10977 속았지???>_ 1 cheerful 25/10/14 20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