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76 요즘 불안한 점은 불안 요인이 안보인다는게 불안 요인입니다... 3 육회한분석가 25/10/14 181 4
10975 '50만' Omnic 25/10/14 179 2
10974 삼성전자 납치 피해자들이 4년만인 오늘오전 8시에 모두 석방되었다는 소식 6 기아트윈스 25/10/14 199 5
10973 오늘 프장 너무 화끈하게 쏘는데요 2 루루얍 25/10/14 168 4
10972 십만전자?? 문샤넬남편 25/10/14 162 4
10971 하닉 삼전이 아침 꼬라박은걸 다 버티면서 끝내내요. 1 에디아빠 25/10/13 190 5
10970 이대로 가다간 10월중 금 선물 4500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 나루 25/10/13 198 6
10969 지금도 모니터링만 하고 있습니다. 왜? 왜? 하면서요. 동네주방장 25/10/13 185 3
10968 남는 현금 금에다가 박아놓을까하는데 3 무더니 25/10/13 178 1
10967 역시 장이 좀 빠져야 일할 맛이 납니다. 1 육회한분석가 25/10/13 169 4
10966 진핑이랑 화해한거 아입니까?? 1 문샤넬남편 25/10/13 174 4
10965 한미반도체 오르는 거 보고 흐뭇해 하면서 저 위에 매도 걸어둬야지 했는데 1 에밀 25/10/13 166 3
10963 야 이건 전인구가 살렸다 ㅋㅋㅋㅋ 3 기아트윈스 25/10/13 194 5
10962 해명 25/10/13 194 4
10961 살았다!!! 1 해명 25/10/12 17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