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59 NRGU 분할매도 해야하나? 2 Profit 21/02/23 2721 0
3060 디즈니(DIS)에 대해 몇 달 생각해본 거리 1 존보글 21/02/23 2751 4
3062 컥 나스닥 -2.4 퍼 하락 4 공부맨 21/02/23 2390 0
3063 책에서 읽은 낙관론자 vs 비관론자 공부맨 21/02/23 2428 0
3065 아무리 봐도 전 마이너스의 손이 맞는 것 같습니다. 4 T.Robin 21/02/23 2574 0
3066 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공부맨 21/02/23 2328 0
3067 테크주들이 작난건가요? 3 실 성 21/02/23 3190 0
3068 드디어 오르기 시작합니다. 왼쪽의지배자 21/02/23 2730 0
3069 영차 영차 영차!!!! 4 Groot 21/02/23 2495 0
3070 골드만삭스 "한국주식 비중 확대...올해 코스피 3700 상향 조정" 1 맥주만땅 21/02/23 2368 0
3071 예상된 금리 상승? 1 공부맨 21/02/23 2277 0
3072 ARK + Ray Dalio 4 lonely INTJ 21/02/23 2726 0
3073 슬금슬금 올라오는~ 1 lonely INTJ 21/02/23 2371 0
3074 저때문에.. 4 알료사 21/02/23 2465 1
3075 비트코인 하락중 3 그저그런 21/02/23 225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