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20 제너셈. 1 moqq 21/04/19 3027 0
5070 제너셈, 한솔제지. 2 moqq 21/08/19 2694 0
11068 제군들, 나는 국장이 좋다. 2 25/10/27 246 3
11613 제가 현대차(우)를 언제 샀는지도 모르겠는데, 오늘 보니 200%가 찍혀있네요. 1 루루얍 26/01/19 146 7
12056 제가 포트를 가능한한 배당주로 꾸린 이유는 '오래 들고 있으려고' 였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2/20 184 5
13216 제가 패닉셀을 해야 반등할텐데 죄송합니다 camy 26/05/18 76 2
10055 제가 팔았거든요? 4 cheerful 25/02/10 208 7
395 제가 판 시점에서 3프로 이상 더 올랐군요. 그런데 저는 의외로 제가 떠나보 존보글 20/09/23 2734 2
13224 제가 코스피 매도하니 양전하는군요. 3 맥주만땅 26/05/18 111 5
11346 제가 진짜 롱충인데 이런장에서 빠지는거 보면 국장은 느낌이 쎄합니다. 1 육회한분석가 25/11/25 167 4
11163 제가 지난달 중순에 MSTY 다 정리해버렸는데 넘나 다행 풉키풉키 25/11/05 157 3
13944 제가 지금 kodex 레버리지랑 반도체 레버리지 사팔중이거든요? 오늘 장을 보 동네주방장 26/06/23 22 4
1894 제가 주식할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3 알료사 20/12/18 2815 4
45 제가 주식에서 제일 좋아하는 동영상 3 Fate 20/09/02 3460 2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9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