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89 원화야,,, 풉키풉키 25/09/25 155 1
10888 9만전자 가즈아~! whenyouinRome... 25/09/25 186 1
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 5 Omnic 25/09/25 200 3
10886 이야...주식할 이유가 없네. 창원사랑상품권 딸깍에 13프로 먹었네요 1 문샤넬남편 25/09/25 173 9
10885 문득 생각나서 급조해 보았습니다 원추리 25/09/24 202 5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82 4
10883 삼전 동지여러분 저는 먼저 가겠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츠 25/09/24 221 13
10882 미장 녹는다 눙물 4 무더니 25/09/24 180 6
10881 이런날도 떨어지는 네이버가 레전드다 ㅋㅋ ㅠㅠ 5 하우두유두 25/09/23 150 5
10880 어제 제가 삼전 일부를 팔았는데 역시 제물을 바치니 쏠쏠하군요(아님) 루루얍 25/09/23 169 3
10879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9/23 157 3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92 5
10877 매수는 기술이고 매도는 예술이라는 말이 있죠. 오르카 25/09/23 168 1
10876 구만요? 2 문샤넬남편 25/09/23 168 1
10875 형아... 가지마여 ㅠㅠ 2 cheerful 25/09/22 2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