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89
원화야,,,
풉키풉키
25/09/25
155
1
10888
9만전자 가즈아~!
whenyouinRome...
25/09/25
186
1
10887
어 이상하다 내가 마지막으로 항셍 본게 29000정도였는데...
5
Omnic
25/09/25
200
3
10886
이야...주식할 이유가 없네. 창원사랑상품권 딸깍에 13프로 먹었네요
1
문샤넬남편
25/09/25
173
9
10885
문득 생각나서 급조해 보았습니다
원추리
25/09/24
202
5
10884
근데 사실 하이닉스가 3배 올랐으니깐 삼성도 3배 올라서 30만 전자되야되는
1
문샤넬남편
25/09/24
182
4
10883
삼전 동지여러분 저는 먼저 가겠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츠
25/09/24
221
13
10882
미장 녹는다 눙물
4
무더니
25/09/24
180
6
10881
이런날도 떨어지는 네이버가 레전드다 ㅋㅋ ㅠㅠ
5
하우두유두
25/09/23
150
5
10880
어제 제가 삼전 일부를 팔았는데 역시 제물을 바치니 쏠쏠하군요(아님)
루루얍
25/09/23
169
3
10879
그냥 갑자기 든 생각인데...
1
동네주방장
25/09/23
157
3
10878
여러분 그거 아십니까 프리마켓에서 삼전이 9만을 터치하고 내려왔습니다.
2
K-이안 브레머
25/09/23
192
5
10877
매수는 기술이고 매도는 예술이라는 말이 있죠.
오르카
25/09/23
168
1
10876
구만요?
2
문샤넬남편
25/09/23
168
1
10875
형아... 가지마여 ㅠㅠ
2
cheerful
25/09/22
217
1
목록
이전
1
199
200
201
202
203
20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