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77 매수는 기술이고 매도는 예술이라는 말이 있죠. 오르카 25/09/23 168 1
10876 구만요? 2 문샤넬남편 25/09/23 169 1
10875 형아... 가지마여 ㅠㅠ 2 cheerful 25/09/22 217 1
10874 망해가는 코니 배당 풉키풉키 25/09/22 149 6
10873 명인제약 공모주 배정 1주 눙물 무더니 25/09/22 160 1
10872 오...? 4 루루얍 25/09/22 176 2
10871 진입 타이밍 보려고 샀거든요? 2주째 모니터링만하고 있습니다... 동네주방장 25/09/22 219 3
10870 올해는 이상한 해 이군요 3 맥주만땅 25/09/22 196 4
10869 금요일자 '국장은 지금'에서 강현기 파트장님 자료를 보고 약간 설득이 되 1 육회한분석가 25/09/22 199 0
10868 아침부터 날아오르네요. 국장에 많이 발을 안 담그고 있어서 좀 아쉽습니다 4 K-이안 브레머 25/09/22 199 0
10867 저는 금전운이 꽤 좋은 편이라 생각하는데 부자는 못 될 운명인가 봅니다. 세이치즈 25/09/18 200 4
10866 [[data/stock/샤빠.jpg]] 기아트윈스 25/09/18 210 3
10865 홍차넷 10년 생활하면서 주게는 처음입니닼ㅋㅋㅋ 4 라싸 25/09/18 221 11
10864 그거 아셔야됩니다. 제가 하이닉스 20프로 먹었다고 13만원인가에 다 털었던 2 문샤넬남편 25/09/18 189 7
10863 생각이 바뀐 침착맨 5 토비 25/09/18 366 1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