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03 제가 1년에 100만원 주고 가입한 단톡방이 있는데 5 알료사 22/06/22 2512 0
11037 제가 15년 전즈음에 듣기로는 고스피 선물 주포 운전세력이 항캉 횽님들이 5 Omnic 25/10/22 262 4
10839 제가 10월까지 8만전자 간다고 말씀드렸던거 기억하시죠? 3 문샤넬남편 25/09/12 177 4
11608 제가 10월 중순즈음인가 고스피 3700정도로 기억하는데 너무 과도하다고, 4천 7 Omnic 26/01/19 166 3
3949 제2의 GME? 3 Jack Bogle 21/04/27 2897 1
11166 제 하이닉스 로스컷은 570000원입니다. 오늘도 여기에 매도를 걸어놨읍니다. 1 Omnic 25/11/05 179 1
3191 제 포트폴리오에서 Cascade 21/03/04 3338 0
31 제 포트폴리오 입니다. 2 danielbard 20/09/02 4438 0
6316 제 포트폴리오 입니다. 1 공부맨 21/12/24 3011 1
10632 제 포트폴리오 18 Mandarin 25/07/16 254 10
12860 제 포트1 수익률이 +360%가 되었네요? 1 마술사 26/04/21 89 5
10726 제 포트 비중 1위님 오늘 실적 나옵니다. 잘 나올 거라는 건 누구나 예상중 5 기아트윈스 25/08/06 245 8
11012 제 투자 비중은 현재 GLD 금 SPDR ETF 100% 입니다. 1 나루 25/10/17 211 3
6801 제 첫 주식이 오늘 정리매매를 시작합니다. 5 왼쪽의지배자 22/02/11 3465 1
8 제 주식입니다 2 업무일지 20/09/02 444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