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847 주식 수익율 46% 찍었습니다. 1 whenyouinRome... 25/09/15 193 9
10846 너무 불타는데 매도를 좀 해도 좋겠지요? camy 25/09/15 175 3
10845 사실 완전히 손 터는 게 아니기 때무네 또 기웃기웃 ㅇ.ㅇ 에밀 25/09/15 158 3
10844 8만전자 가즈아!!! 1 맥주만땅 25/09/15 175 3
10843 개장전 속보 2 기아트윈스 25/09/15 183 5
10842 테슬라 왜 오르죠? 왜죠? 4 Darwin4078 25/09/13 215 5
10841 나만의 작던 셀시우스는 이제 무려 나스카에 통광고를 넣는 거물이 되셨읍 1 Omnic 25/09/12 164 6
10840 제가 주식앱 잘 안켜는 사람이라 잘 몰라서 묻는데 원래 3시 20분이면 장이 1 원추리 25/09/12 191 0
10839 제가 10월까지 8만전자 간다고 말씀드렸던거 기억하시죠? 3 문샤넬남편 25/09/12 176 4
10838 와 코스피 불기둥...저는 오늘도 껄무새. 코덱스 좀 더 들어갈껄.... 4 K-이안 브레머 25/09/12 186 5
10837 삼전은 모가 호재라 이렇게 오르는 건가용? 7 은하꾸리 25/09/12 208 0
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 3 TEN 25/09/12 218 4
10835 한국에 폴볼커 등장 2 danielbard 25/09/11 186 5
10834 이대통령이 오늘도 주식시장에 대한 의지를 말하네요. 집권 이제 100일 넘었 변화 25/09/11 197 4
10833 2 에밀 25/09/11 17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