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02 일단 지난 5달동안의 수익분을 팔아치웠습니다. 카르스 25/08/01 202 8
10701 이 서늘한 감각... 오랜만이군. 내알아할게요 25/08/01 184 1
10700 대한조선 덕분에 개평받습니디ㅠ 2 하우두유두 25/08/01 181 9
10699 시발... 이게 나라냐...ㅠㅠ 11 기아트윈스 25/08/01 239 10
10698 1. 1 Groot 25/08/01 211 6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12 0
10696 아아 온세상이 나락이야 ,, 1 풉키풉키 25/08/01 175 7
10695 얼마전 탐라에서 주식 배워보고 싶다던 주린이입니다 1 피아니시모 25/07/31 197 1
10694 오우 마이크로소프트⋯ 오우⋯예 4 TEN 25/07/31 230 2
10692 지금 드가기에 선경반도체 삼전 어느게 나아보입니까? 7 Omnic 25/07/31 207 1
10691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8318155&ref=A 오르카 25/07/31 202 1
10690 갓대차형님 사랑합니다 ㅠㅠ 4 기아트윈스 25/07/30 221 4
10689 50만간다 Omnic 25/07/30 186 4
10688 설마...삼전 화성 갑니까? 문샤넬남편 25/07/30 171 2
10687 오늘 미 국채가 쬐끔 반등한 거 보고 드는 생각 카츠카레 25/07/30 23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