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86 7월 배당 마무리 (세후 토스증권만) 4 풉키풉키 25/07/30 191 10
10685 재용이형 믿고 있었다구!(아님) 3 whenyouinRome... 25/07/30 226 3
10684 제가 가끔 삼전 농담하지만 사실 웃자고하는 소리고 저는 60주밖세 없습니 1 원추리 25/07/29 172 5
10683 https://youtu.be/6EqeAxVH-pk?si=B-2rOdZvhd-VvEuI cheerful 25/07/29 197 3
10682 1. 3 Omnic 25/07/29 198 2
10681 Kb에서 아이디캠 공모주했습니다 하우두유두 25/07/29 229 2
10680 코스피 3000 밑으로 내려오면 다시 들어가야지 했는데 아직은 기미가 없네용 3 에밀 25/07/29 179 2
10679 요즘 나서닥 아직 직투합니까? 1 Omnic 25/07/29 182 2
10678 S&P500나 나스닥100 지수만 보면 호황이네요 3 초밥은연어 25/07/28 200 4
10677 월급 나온 거 쪼개서 미국 국채 또 샀읍니다. 뭐 안풀리면 내년의 제가 뭘 카츠카레 25/07/28 160 7
10676 https://youtu.be/NJr6cizrm0Y?si=b71MXOgLLDjCorDD 오디너리안 25/07/28 217 2
10675 재용이 형이 지금까지 기회 많이 줬잖아요 아직 못 탄 사람 없으시죠 1 원추리 25/07/28 172 1
10674 차트가 좋길래 들어갔는데 오르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ㄷㄷㄷㄷ 7 원금복구제발ㅠㅠ 25/07/28 252 0
10673 사모님의 삼전 계좌가 드디어 양전을 ㄷㄷㄷ 1 cheerful 25/07/28 195 8
10672 트럼프 대툥령 일가의 회사가 BTC 옵션 거래에 3억 달러를 투자했다는 블룸 다군 25/07/28 204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