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067
저번주 금요일에 에스에스증권 리서치 매크로 팀장님 세미나 들은 내용 아주 간단하게 보고 드립니다.
3
크루아상
22/07/18
2815
0
11327
저번에 대웅제약 팔아서 만든 현금으로 닉스 좀 사봤습니다. 약간 과한 발
1
기아트윈스
25/11/21
209
5
11378
저번달보다 마통 금리가 0.3% 올랐네요.
2
딸기아빠
25/12/01
213
3
10800
저번 배당때 안날라왔던거같은데 배당통지서가 날라오네요
무더니
25/09/01
175
2
1612
저만의 원칙이라 쓰고 정신승리라 해석하는 몇 가지
7
존보글
20/12/03
3616
8
13575
저리 쳐맞아도 제가 수술비용 마련하느라 팔기 전보다 올라있음
Omnic
26/06/08
59
5
1111
저력있는 필수소비재주
4
존보글
20/10/29
2597
1
13778
저랑은 무관합니다
2
化神
26/06/16
107
7
3074
저때문에..
4
알료사
21/02/23
2470
1
10927
저때도 많이 올라서 저게 수익이 얼마야했는데 지금은..ㅋㅋㅋㅋ
1
swear
25/10/02
224
3
11365
저때 샀으면 2배 먹는건데....
2
swear
25/11/27
171
3
7695
저도 주식을 시작했읍니다.
8
카리나남편
22/05/31
2546
4
11939
저도 주식경력 길진않는데
danielbard
26/02/06
256
6
1160
저도 장이 안 좋을때 볼만한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11
저녁의바람내음
20/10/31
2712
1
5126
저도 일진 탑승^^
2
마음의여유
21/08/25
2631
0
목록
이전
1
211
212
213
214
215
21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