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60 저도 일단 정권도 바뀌었겠다 한번 속아보겠습니다. 동네주방장 25/06/05 189 4
11484 저도 올해의 결산 해보면 2 cheerful 25/12/31 165 5
11483 저도 올해의 결산 해보겠습니다 2 마술사 25/12/31 199 6
10704 저도 어둠의 국힘 비대원장님이 나타난 순간 코스피200ETF 매도 했었습니다 1 초밥은연어 25/08/01 182 6
4021 저도 어느 정도 결산을... 8 피를마시는새 21/05/01 3555 7
10848 저도 수익률 자랑 한 번 ㅋ 1 moqq 25/09/15 203 7
12381 저도 목요일에는 좀 담았는데 오늘은 도저히 못 담겠습니다. 2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9 188 2
13569 저도 만만찮은 돈이 걸려있긴 한데, 주식 시장 보면 재밌는게 딱히 실제로 3 루루얍 26/06/08 68 5
10497 저도 그냥 오늘부터 미 장기채와 사랑에 빠지기로 했읍니다. 금리 인하할 4 카츠카레 25/06/17 190 4
7200 저도 계좌 양전!! 4 소노다 우미 22/03/30 2784 5
11485 저도 결산 1 육회한분석가 25/12/31 160 4
11990 저는 확실히 늦는 것 같아도 여러 번 고민하고 다시 찾아보고 하다가 들어 나이스젠틀스위트 26/02/11 186 3
10902 저는 한 달 전쯤 부터 네이버에 투자하고 싶었습니다만 저는 직업 특성상 4 육회한분석가 25/09/29 190 7
1208 저는 트럼프가 될 것 같지만 12 사악군 20/11/04 3021 0
11406 저는 투자자에게 궁합이 맞는 종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육회한분석가 25/12/08 171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