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55 혹시 이 주식은 평생 연금처럼 부어야지! 하는 종목이 있으신가요? 2 동네주방장 25/07/23 190 5
10654 대한조선 kb에서 공모주했습니다. 하우두유두 25/07/23 176 2
10653 [[data/stock/90707_90635_4911.jpg]] 3 기아트윈스 25/07/23 194 6
10652 주식을 분산투자한단 말은 7 Mandarin 25/07/22 225 11
10651 아으 더 살걸 근데 돈이 없었다 ˃̣̣̣̣̣̣︿˂̣̣̣̣̣̣ 2 풉키풉키 25/07/22 213 13
10650 제가 말씀드렸지 않읍니까. 올 가을전에 7만 전자 간다고요 3 문샤넬남편 25/07/22 258 4
10649 하늘이 무너져도 4분기까지는 잡고있기위한 업로드 3 danielbard 25/07/22 229 13
10648 몇년전이였죠? ISA 계좌 개설로 떠들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저도 그때 계 동네주방장 25/07/21 178 3
10647 본전을 향해 가고 있는 삼전입니다!!! 2 문샤넬남편 25/07/21 179 3
10646 예쓰 예쓰 풉키풉키 25/07/21 172 3
10645 엣헴 삼성전자 63층 거주민입니다 2 원추리 25/07/19 188 9
10644 어어 465350 너 왜 이래 내알아할게요 25/07/18 190 2
10643 미래2우비 잔여물량도 매도완료. 이제 없음 ㅎㅎ 2 기아트윈스 25/07/18 188 6
10642 [백악관 대변인, 금요일 트럼프 암호화폐 법안 서명식 개최 확인] 2 danielbard 25/07/18 238 3
10641 미국테크ETF 살때마다 여기다 글 하나씩 샀다고 올리고 그랬었죠. 1 원추리 25/07/18 205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