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74
저는 오늘 매도 사이드카 나오면 매수하려구요.
루루얍
26/04/13
82
4
12345
저는 어제 이거저거 조금씩 합쳐서 500만원어치 정도를 팔았습니다.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05
178
12
1358
저는 아무리봐도
1
알료사
20/11/14
2483
5
13587
저는 솔직히 지금 주가보다 환율이 더 관심이 있는데...
루루얍
26/06/08
63
3
36
저는 솔직히 아직도 사람들이 주식을 왜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8
소원의항구
20/09/02
3783
0
5079
저는 세 종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매도처리 했습니다.
5
요일3장18절
21/08/19
2658
0
12435
저는 삼전-->삼전우 교체했읍니다
2
기아트윈스
26/03/11
168
3
12908
저는 사실 지금보다 옛날에 공모주 따상 이럴 때가 훨씬 더 거품같았었읍니
루루얍
26/04/29
110
6
3315
저는 비행기를 좋아합니다.
5
Cascade
21/03/11
3194
2
2372
저는 바보임미다.
1
분투
21/01/12
3215
0
1099
저는 미선 체크하려고 인베스팅을 켰는데
8
존보글
20/10/28
2725
0
12621
저는 똥멍청이입니다.
2
런린이
26/03/29
99
4
5555
저는 네이버의 미래가 카카오보다 밝다고 생각합니다.
7
요일3장18절
21/10/06
2695
3
13409
저는 금투자의 비중이 보통 사람들에 비해 꽤 높읍니다.
5
Mandarin
26/05/30
84
5
10867
저는 금전운이 꽤 좋은 편이라 생각하는데 부자는 못 될 운명인가 봅니다.
세이치즈
25/09/18
202
4
목록
이전
1
211
212
213
214
215
21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