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74 저는 오늘 매도 사이드카 나오면 매수하려구요. 루루얍 26/04/13 82 4
12345 저는 어제 이거저거 조금씩 합쳐서 500만원어치 정도를 팔았습니다. 1 바닷가의 제로스 26/03/05 178 12
1358 저는 아무리봐도 1 알료사 20/11/14 2483 5
13587 저는 솔직히 지금 주가보다 환율이 더 관심이 있는데... 루루얍 26/06/08 63 3
36 저는 솔직히 아직도 사람들이 주식을 왜 사는지 모르겠습니다. 8 소원의항구 20/09/02 3783 0
5079 저는 세 종목을 제외하고는 모두 매도처리 했습니다. 5 요일3장18절 21/08/19 2658 0
12435 저는 삼전-->삼전우 교체했읍니다 2 기아트윈스 26/03/11 168 3
12908 저는 사실 지금보다 옛날에 공모주 따상 이럴 때가 훨씬 더 거품같았었읍니 루루얍 26/04/29 110 6
3315 저는 비행기를 좋아합니다. 5 Cascade 21/03/11 3194 2
2372 저는 바보임미다. 1 분투 21/01/12 3215 0
1099 저는 미선 체크하려고 인베스팅을 켰는데 8 존보글 20/10/28 2725 0
12621 저는 똥멍청이입니다. 2 런린이 26/03/29 99 4
5555 저는 네이버의 미래가 카카오보다 밝다고 생각합니다. 7 요일3장18절 21/10/06 2695 3
13409 저는 금투자의 비중이 보통 사람들에 비해 꽤 높읍니다. 5 Mandarin 26/05/30 84 5
10867 저는 금전운이 꽤 좋은 편이라 생각하는데 부자는 못 될 운명인가 봅니다. 세이치즈 25/09/18 20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