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3 저...진로를 잘못 잡은 걸까요... 이제라도 이쪽으로 방향 틀까요....? 8 아침 20/09/22 2604 9
8663 저... 저는 두 번 다시 주식 안하겠습니다. 4 활활태워라 22/11/03 2994 0
2301 저.. 정은이형.. ! 알료사 21/01/09 2685 0
10317 저 일시중단은 언제쯤 제거될까요… 이이일공이구 25/04/11 227 2
10385 저 연금저축은 무지성 나스닥100ETF만 사놓고 쳐다도 안 보는데, 4 기아트윈스 25/05/08 245 5
11348 저 얼마전에 유가 곱버스 탔는데 루루얍 25/11/25 181 1
13954 저 어제.. IRP...계좌... 반도체ETF 했는데.. 제가 여기에 발 담근거 어찌알고.. 두부두부 26/06/23 25 5
3515 저 아무래도 인간 지표인듯 3 그저그런 21/03/25 3312 1
13672 저 실은 어제 종가에 인버스 탔어요 ㅠ 1 풉키풉키 26/06/11 63 3
11393 저 삼전 주식 105,000원에 전부 팔았읍니다. 다들 즐투하십쇼 2 문샤넬남편 25/12/04 209 7
4355 저 멋진 산을 보라고!!! 3 Groot 21/05/24 3305 5
11426 저 마누라한테 며칠전에 구제금융 신청한거 들어셨잖읍니까? 1 문샤넬남편 25/12/16 202 3
11089 저 돈이 수천 생겼슴미다 ㅇ.ㅇ 10 에밀 25/10/28 313 3
11604 저 네이버가 있는데요. 아직 살짝 빨간색입니다. 팔아야 할 타이밍을 두번 4 마샤도 26/01/16 162 6
13062 잼통...더 폭주해 주세요 ;ㅁ; 3 cheerful 26/05/11 8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