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85 재용이형 믿고 있었다구!(아님) 3 whenyouinRome... 25/07/30 230 3
11521 재용이형 더 부탁해 승키 26/01/05 159 8
10675 재용이 형이 지금까지 기회 많이 줬잖아요 아직 못 탄 사람 없으시죠 1 원추리 25/07/28 173 1
1999 재생에너지... 4 lonely INTJ 20/12/25 2864 1
8637 재생에너지 과잉 비용은 세금으로? 3 moqq 22/10/28 2784 0
9523 재생에너지 or 원자력 6 마술사 24/01/09 2561 0
8721 재벌집 막내아들이 그렇게 유명하다던데... 1 化神 22/11/21 2561 1
5036 재밌다 어드전 21/08/14 2751 0
6945 재밌는 종목이 있어서요 오쇼 라즈니쉬 22/02/28 2854 0
9521 재밌는 신규 ETF 이름 ㅋㅋㅋ 3 Groot 24/01/09 2771 1
4615 재밌는 글 하나 10 기아트윈스 21/06/17 3100 3
5834 재밌는 개별주 투자 5 구글 고랭이 21/10/29 2339 0
520 재미있으려나요? 4 다군 20/09/27 2721 0
8598 재미있는 채권이 많이 나오네요 2 광기잇 22/10/21 2902 0
8601 재미있는 소설 7 알료사 22/10/22 31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