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585 많이 살 걸이라고 말하실때 살 걸... 5 swear 21/03/31 3090 2
3586 주식투자자를 위한 바 4 다군 21/03/31 3399 3
3587 해외주식에 한발 담궈봅니다(feat.키움증권 막차) 2 cummings 21/03/31 2799 0
3588 나무에서. 5 8할 21/03/31 3347 3
3589 배트맨때문에 화난 조커 2 swear 21/03/31 3295 1
3590 배당락일이 되자 떨어지는 삼성전자우 1 아침커피 21/03/31 2771 0
3591 더블유게임즈 2 알료사 21/03/31 2977 2
3592 슈카 미중분쟁 관련 영상 몇개 보니까.. 2 알료사 21/03/31 2960 0
3593 인텔 폭락했던거 깨끗하게 회복했네요 8 알료사 21/03/31 3059 0
3594 中, 중국인의 해외주식 투자 허용 검토…美 증시 뒤흔들까 1 존보글 21/04/01 2749 0
3595 TSLA TSLA TSLA!! 1 lonely INTJ 21/04/01 3124 0
3596 아이오닉5, 생산량 ¼토막..현대모비스 "반도체 직접 만들겠다" 1 맥주만땅 21/04/01 3381 2
3597 나의 작고 커여운 주식 1주 3 Groot 21/04/01 3379 0
3598 美 ITC “SK이노베이션, LG 배터리 특허 침해 아니다” 8 Groot 21/04/01 4467 2
3599 돈나무 눈나ㅏㅏㅏㅏ 1 동아일보힘내라 21/04/01 32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