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544 잡알트들이 미쳐날뛰고 있읍니다. 5 켈로그김 21/10/05 3468 2
6258 잡담... 풀잎 21/12/15 2948 0
9228 잡담 겸 후기 3 풀잎 23/06/29 2894 0
9261 잡담 - 최근에 거래했던 주식 6 풀잎 23/07/19 2775 1
9188 잡담 - 공매도 관련 3 풀잎 23/06/13 3101 1
12354 잠자는 동안 돈이 삭제된다면? 4 맥주만땅 26/03/06 143 5
10054 잠이 안와서 묵은짤 다시한번 상기시켜봅니다 5 오디너리안 25/02/10 239 2
2384 잠이 안옵니다 4 알료사 21/01/13 2510 1
7211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2 꼬았 22/03/31 3030 0
725 잠시 중국 주식 하나. 1 존보글 20/10/07 2707 4
7528 잠시 소란이 있었읍니다 9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564 0
9893 잠시 매국 2 풉키풉키 24/12/09 240 3
382 잠룡입니다. 계좌가 잠자고 있어서 잠룡인가..??? 2 Groot 20/09/22 2559 1
12932 잠깐만 치고 빠졌는데도 XXX만원 수익이 ... 허허 ... 이게 뭐죠 ... 2 RedSkai 26/05/04 82 4
10249 잘한다! 가 아니라 swear 25/04/06 17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