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69 30만간다 4 Omnic 25/06/09 202 5
10468 501층에서 카카오 조금 샀읍니다. 마키아토 25/06/09 208 6
10467 제가 올해 상반기에 7만전자 간다고 했었던가요? 5 문샤넬남편 25/06/09 212 3
10466 코스피 5000 가나요?!?! 1 풉키풉키 25/06/09 196 5
10464 [목표가 8만원→4만원 '매도'…엘앤에프, 골드만삭스 리포트에 '급락] 2 cheerful 25/06/09 223 2
10463 예적금만 바보 만들면 됐잖아 적립식도 바보만들지 말아줘 내알아할게요 25/06/09 220 4
10462 잼카... 코스피 어디까지 갑니까... 1 에밀 25/06/09 213 5
10461 Palantir is nuts. When’s the crash? 다군 25/06/08 208 0
10460 저도 일단 정권도 바뀌었겠다 한번 속아보겠습니다. 동네주방장 25/06/05 187 4
10459 삼성생명이 이상하게 급등을 해서 찾아보니 지배구조 관련 이슈를 예상하 3 마키아토 25/06/05 215 2
10458 초강력 매수신호 내알아할게요 25/06/05 186 8
10457 요새 잠실 롯데타워를 보며 미세먼지량을 가늠하는데, 은근히 롯데는 타워 1 열한시육분 25/06/05 220 3
10455 아니 조정 좀 해;; 님 코스피임;; 1 내알아할게요 25/06/05 202 1
10454 아니 상법 개정 이렇게 빠르다고? 신재생 에너지 간닷!! 풉키풉키 25/06/05 166 4
10453 코덱스 들어가긴 늦었겠지 싶었는데 오늘도 치고 올라간다고....!? 3 에디아빠 25/06/05 20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