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66 카카오게임즈... 올라가나? 13 켈로그김 21/04/07 2883 0
3667 대원미디어를 모르던 때로 돌아가고 싶네요... 9 오쇼 라즈니쉬 21/04/07 3386 0
3668 (코인) 김프 23프로 3 기아트윈스 21/04/07 3286 0
3669 미국주 관련 정보는 어디서 얻나요? 이담아담 21/04/07 3157 0
3670 킹룡아올랐니네니오 8 켈로그김 21/04/07 3369 1
3671 좋아보이는거 적당히 골고루(feat. 미주린이 매수보고) cummings 21/04/07 2714 0
3672 환국금융지주 25 기아트윈스 21/04/07 3464 1
3673 코인 싹다 수직낙하... whenyouinRome... 21/04/07 2842 0
3674 떨어진드아아아아? 4 그저그런 21/04/07 3459 0
3675 오늘의 사나이 테스트 1 그저그런 21/04/07 3619 0
3676 넵튠 ->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 7 Cascade 21/04/07 3032 0
3677 신라젠 얼마후면 거래재개되는데 알료사 21/04/08 2324 1
3678 트위터에서 쇼핑 가능, 클럽하우스 인수 논의 2 다군 21/04/08 3284 1
3679 한 주도 안 들고 있지만 16 케이크 21/04/08 3516 1
3680 씨젠 무상증자 ㄷㄷㄷ 3 알료사 21/04/08 3160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