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814 자산시장은 롤백중 13 기아트윈스 22/12/23 3380 2
4106 자산배분이 정말 중요한거 같습니다. 공부맨 21/05/07 2665 1
2079 자산배분 투자 중간점검 化神 20/12/30 2508 0
5365 자산 재배분을 하고 싶습니다. 9 요일3장18절 21/09/23 2411 0
5545 자산 가격은 반드시 오릅니다. 2 요일3장18절 21/10/06 3078 1
12427 자사주 소각 뉴스 무쳤다 ㄷㄷㄷㄷㄷㄷ 이게 상법개정의 힘이구나 ㄷㄷㄷ 3 기아트윈스 26/03/10 214 7
4733 자사주 소각 9 기아트윈스 21/07/03 2864 1
1712 자사주 밸류에이션도 손수 걱정해주는 CEO 14 존보글 20/12/08 2700 0
9845 자사주 매입 효과는 대단했드아....'ㅇ' 5 cheerful 24/11/18 304 4
5885 자본주의자는 다들 어디숨었나 10 기아트윈스 21/11/03 3528 6
3735 자본시장硏 "지난해 신규 개인투자자 3명 중 2명 손실" 9 다군 21/04/13 3270 0
3882 자본소득세빨 대곰탕 3 알료사 21/04/23 2498 0
6006 자룬이 떨어지는 칼날이네요.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주식하는 제로스 21/11/16 3146 0
12094 자랑하나 해도 되겠읍니까? 12 승키 26/02/24 248 18
2391 자랑 11 절름발이이리 21/01/13 2894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