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442 자고 일어났더니 제 관심(일부 투자) 포트폴리오 전체가 가을하늘처럼 시퍼런게 아니겠어요? 2 21/09/29 2661 1
4761 자고 일어났더니 또 돈이 복사됐어요?!!? 2 21/07/07 2903 0
6525 자고 일어나면 5 알료사 22/01/20 2853 0
13674 자고 일어나니 읭? 계좌가 아프다고 눈물을 흘리네요 나이스젠틀스위트 26/06/11 42 0
366 자, 이제 누가 짭이지? 알료사 20/09/22 2715 10
8065 자 이제 누가 왕따지? 6 moqq 22/07/17 2705 0
12317 자 시작하고 얼마로 바뀌나 보겠습니다. 1 whenyouinRome... 26/03/05 171 3
9078 잊지말자. 리포트=매수 꼬시는 전단지. moqq 23/04/10 2546 0
2151 잊지마세요. 공매도 금지 해제일은 3월16일 입니다. 6 동네주방장 21/01/04 2330 1
4291 잊을 만하면... 2 Jack Bogle 21/05/19 3113 1
9674 잊고 살던 계좌에서 오랜만에 만난 빨간기운 1 시공좋아 24/05/20 1952 2
617 잉.. 제 미국주식은 올랐네요.. 물좀 타려했더니.. 2 사이시옷 20/10/02 2699 4
13886 잉 오늘은 웨용? 6 루루얍 26/06/19 106 3
13250 있을때는 그렇게 짜증나던 슈드 지나고 보니 선녀같네욬ㅋㅋ 4 하우두유두 26/05/19 102 3
8385 있어요! 399! 2 알료사 22/09/15 288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