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361 하닉은 7.3조나도 -나네요. 확실히 차익실현매물이 많나봐요. ㄷㄷㄷ 6 하우두유두 25/04/24 262 1
10360 hk이노엔 상한가 5 박지운 25/04/24 245 3
10359 https://youtube.com/shorts/3-H1smVe0AU 3 먹이 25/04/23 286 3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44 2
10357 나스닥 잡코인 수준 보소 2 맥주만땅 25/04/23 269 4
10356 회장님 주가도 신경써야겠지만 일단 위고비 좀 맞으셔야겠는데요.. 1 swear 25/04/23 281 4
10355 월급 날 전에 주가 올리지 말라고.. :( 3 초밥은연어 25/04/23 213 5
10354 신용 미수 옵션 선물 파생 FX 메리메리 25/04/22 202 1
10353 증권섹터 전체가 약간 대선테마섹터 비슷하게 움직이네요. 1 기아트윈스 25/04/22 220 5
10352 We must be the great arsenal of democracy. 박지운 25/04/22 222 3
10350 느린 놈의 XX라군요. 1 다군 25/04/21 235 0
10349 금값 3,400달러 첫 돌파…골드만삭스 '내년 4,000달러 가능성' 4 다군 25/04/21 233 1
10348 미국 테크 etf 20개 삿습니다 그동안 까먹어서 안 샀습니다 원추리 25/04/21 207 5
10347 '행정수도 세종' 기대에…계룡건설, 2거래일 연속 상한가 마감(종합) 3 다군 25/04/21 223 3
10346 흠...도대체 왜 넥슨이 이재명 테마주인걸까요? 2 메리메리 25/04/20 28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