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727 일주일 복기 1 알료사 22/06/04 2332 3
10606 일주일 만에 후회하는 중ㅋㅋㅋㅋㅋㅋㅋ캬아아앜 1 에밀 25/07/09 175 2
2932 일주일 10,795% 차트 (가스) 3 다군 21/02/14 2843 2
5717 일전에 추천드린 파마리서치 1 Profit 21/10/20 2790 3
8842 일전불사 vs 핵탄두 증산 3 다군 23/01/01 2598 1
8270 일자리 성지 평택. 4 moqq 22/08/23 2803 0
12940 일왜함... 1 cheerful 26/05/06 97 6
10578 일부러 여기까지만 보고 껐읍니다. 켈로그김 25/07/01 205 6
10522 일부 팔고 일부 남겨뒀는데...ㅋㅋ 장 열리면 원유선물인버스 전량매도하겠 5 기아트윈스 25/06/24 202 7
10937 일부 사람들 투자 마인드가 20년전 코스닥 개잡주 투자하던 시절과 다르지 메리메리 25/10/07 168 1
7283 일부 매도 공시 2 김회계 22/04/13 2724 3
2052 일본투자. moqq 20/12/29 2469 1
4144 일본인들은 Z holdings의 매력을 모르는 것 일까? 맥주만땅 21/05/10 3209 1
7361 일본이 저러면 2 알료사 22/04/24 2452 0
1396 일본의 경우 3 다군 20/11/18 24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