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80 인텔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보는 분석글이 있길래 퍼와봅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0/10 2730 3
2969 인텔을 조금 추매했습니다. Cascade 21/02/16 2470 0
11250 인텔을 사지 않고 시스코를 샀는 나의 선견지명?? 1 풀잎 25/11/13 189 8
3486 인텔, 이것저것 다할래?! 2 다군 21/03/24 2881 0
8150 인텔, PC수요 감소로 2분기 매출액 22% 급감…'깜짝' 순손실 3 다군 22/07/29 2845 0
832 인텔 힘내라 힘! 8 저녁의바람내음 20/10/13 2557 2
2094 인텔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시는 만나지 말자! 5 저녁의바람내음 20/12/31 3482 3
3593 인텔 폭락했던거 깨끗하게 회복했네요 8 알료사 21/03/31 3062 0
293 인텔 주식이나 좀 담아볼까봐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09/19 3690 0
2400 인텔 CEO교체 1 다군 21/01/13 2453 2
1033 인텔 리모기 20/10/23 2776 0
3615 인테리어/시공/가구디자인 동전게잡주 1 알료사 21/04/02 3186 1
9619 인스타 게시물 싹 정리한 신세계 정용진 회장…배경에 관심 4 다군 24/03/28 2405 0
7393 인수위 UAM 상용화추진 알료사 22/04/27 2544 0
5009 인생을 바꿀뻔한 종목 7 할인중독 21/08/11 272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