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208 썸머타임이 끝나는 11월 쯤이 돠면 미처 개장시간 변경을 반영하지 못한 자 1 TEN 25/03/31 178 3
10207 선생님들 제가 왜 삼성전자 주식을 가지고 있는지 아십니까? 2 문샤넬남편 25/03/31 167 7
10206 오늘 블랙먼데인가 뭐시긴가 하는거 맞죠...? 6 Mandarin 25/03/31 193 2
10205 오늘부터 다시 금 삽니다. 1 내알아할게요 25/03/31 180 5
10204 오늘 또 무슨무슨 날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3/31 192 1
10203 국장 실제 배당금 지급일은 세이브로(seibro) 가셔서 검색하시면 편하게 여러 4 기아트윈스 25/03/30 238 4
10202 지난번에 주식 너무 빨리 반등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분들 4 cheerful 25/03/29 206 3
10201 며칠 전 현대건설 차트가 엄청난데요 ㅇㅁㅇ 무슨 일이 있었던것인지 ㄷㄷ 1 아침커피 25/03/29 193 0
10200 주총이 맘에 안든다고? 1 swear 25/03/28 181 1
10199 2월달에 2/17 - 3/15 홍차넷 주식 상승률 모의투자대회를 했었는데요! ( https://r 3 아침커피 25/03/28 234 12
10198 챗가놈이 달러 mmf를 추천하길래 1 똘빼 25/03/28 210 2
10197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2/0002172150 5 OshiN 25/03/28 211 2
10196 아니 이거 상당수가 미주갤 픽들인데? 미주갤 하나… 7 swear 25/03/27 279 2
10195 4월에 칠만가겠는데요? 1 문샤넬남편 25/03/27 181 1
10194 공급 부족으로 인한 메모리 제품 가격 인상 통지 1 swear 25/03/26 18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