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59 인구에 회자되기 시작하면 이미 조금 늦은 것입니다. 8 존보글 20/11/14 4292 3
11182 인구야... 항셍도 좀 살려줘 cheerful 25/11/05 177 1
12204 인구신 이 정도면 무섭 조홍 26/03/01 177 2
6667 인공지능 로보어드바이저를 자처하는 파운트(fount)에 대한 1년간 경험입니다. 1 포말하우트b 22/01/28 3243 0
12073 인간지표인 제 계좌가 빨간 걸 보니.. (이하생략) 월급루팡실전편 26/02/21 134 2
556 인간지표 11 기아트윈스 20/09/29 2741 3
12686 인간적으로 배당 100불은 줘야되는거 아입니까..마이너스가 40프로라고 이 1 swear 26/04/02 92 2
7919 인간적으로 반등 나올 때도 됐는데 10 기아트윈스 22/06/24 3359 4
967 인간이 참 단순한게 6 길고양이 20/10/20 2725 4
9009 인간은 적응의 동물 1 주식못하는옴닉 23/03/15 2705 0
892 인간 ETF 3 알료사 20/10/16 2710 2
13460 익절해야 하나? 1 청바지 26/06/02 59 4
558 익절하고 글쓰기 버튼 누르러 가는 홍차넷 주린이 3 Groot 20/09/29 2728 10
4850 익절이 더 어렵.. 3 눈팅중 21/07/22 2654 0
128 익절의 기준은 몇 %일까요? 11 ebling mis 20/09/08 30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