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 익절을 하기 힘든 이유 6 사악군 20/09/02 3457 3
12925 익절 그거 어떻게 하는건가요 1 camy 26/05/04 71 3
3374 익절 7 The Last of Us 21/03/16 3401 6
13314 이해하려 하지 마심씨오 1 Mandarin 26/05/26 76 5
833 이크. 일반 타임라인에다 적었었군요. :) 6 다군 20/10/13 2282 1
6011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투자방법 7 구글 고랭이 21/11/17 2830 0
13528 이차트에서 숏을보면 그게 이상한사람 danielbard 26/06/05 85 2
9021 이차전지 영향. 1 moqq 23/03/20 2796 0
12391 이쯤되면 트럼프가 (주가가) 죽어야 살릴 수 있으니까 먼저 죽이는 건가 싶 은하스물셋 26/03/09 140 2
13145 이쯤되면 외국인들 호구 아닙니까? 승키 26/05/13 76 4
10576 이쯤되니 그대로 앉아있어야할지 조금이라도 내려야할지 고민되는군요 2 JUFAFA 25/07/01 211 5
11601 이쯤 되면 무서워지는데 딸기아빠 26/01/16 165 0
12726 이지스 자산운용 매각설이 있나 봅니다. 맥주만땅 26/04/06 106 3
4576 이준석은 당선되었으나 5 주식하는 제로스 21/06/11 2983 0
4437 이준석 테마주 1 moqq 21/05/31 334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