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78 받아랏 유증빔 5 하우두유두 25/03/21 211 3
10177 한화 유상증자는 장기적으로 봤을때 이득일까요 손해일까요? 6 whenyouinRome... 25/03/20 199 2
10176 한화에어로 찬양 취소합니다. 유상증자 겁나때리네여.... 10 하우두유두 25/03/20 213 2
10175 삼전이 웬일? 6만고지 탈환했네? 2 삼유인생 25/03/20 186 5
10174 그가... 옵니다... 4 cheerful 25/03/19 214 2
10173 나한테 맡기면 해준다고 했잖아 (이런 말 한 적 없음) 초밥은연어 25/03/19 176 3
1017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63424?sid=101 3 swear 25/03/19 206 2
10171 토스놈들아 관리 좀 잘해라..렉걸리고 커뮤도 안되고 차트도 튕기고 난리네 swear 25/03/19 199 1
10170 https://www.bok.or.kr/portal/bbs/P0002353/view.do?nttId=10090322&searchCnd=1&searchKwd=&depth2=20115 swear 25/03/19 187 1
10169 잘하면 이번주 육만 전자 가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03/19 188 1
10168 배당주하시는분들을 위해서 3 맥주만땅 25/03/19 313 3
10167 https://www.yna.co.kr/view/AKR20250319005100098?input=1195m 6 문샤넬남편 25/03/19 208 2
10166 차이나항생테크 쭉쭉갑니다! 4 마술사 25/03/18 289 9
10165 시장이 반등하는건 탄핵 기대감일까유... 1 하우두유두 25/03/18 181 1
10164 테멘 맥주만땅 25/03/17 211 1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