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03 이준석 테마주 8 주식하는 제로스 21/06/04 3330 0
6475 이주열 "기준금리 1.5%로 높여도 긴축으로 볼 수 없어" 3 구글 고랭이 22/01/14 3640 0
4053 이주내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가용 현금이 다 묶여있는 주식이...헬인데요? 11 하얀 21/05/03 3557 0
9204 이젠 제발 똥손임을 인정하라. 11 moqq 23/06/20 2816 0
13833 이젠 완전히 놔버리긴했는데 무더니 26/06/18 74 2
6712 이젠 안 속.. 2 인생호의 선장 22/02/03 2861 2
12007 이젠 설명도 안함 1 swear 26/02/12 198 5
12048 이젠 못참겟다 무더니 26/02/19 166 3
13681 이젠 돔황챠도 못해... 2 유니브로 26/06/11 55 2
9681 이젠 구리의 시대 4 마술사 24/05/27 2179 1
10557 이젠 so tired... 엔디비아 너만 믿는다고 하니 amd 파멸적 상승... 날 시험하지 1 활활태워라 25/06/26 198 2
7064 이제와서 <홍>일리는 없는데.. 2 알료사 22/03/14 2850 0
10093 이제야 비트코인 김프가가 3% 아래로 내려왔네요. 길기도 길다.. 1 은하스물셋 25/02/22 233 3
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1 결제시스템입니다. 2 Omnic 24/05/29 2077 3
13817 이제부터 너희는 동조선이다 4 danielbard 26/06/18 115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