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1 결제시스템입니다. 2 Omnic 24/05/29 2078 3
13817 이제부터 너희는 동조선이다 4 danielbard 26/06/18 117 3
12239 이제라도 금 들어가야 하는가... 1 활활태워라 26/03/03 152 0
12856 이제는 종전되면 호재해소라고 그날은 떨굴듯 1 Omnic 26/04/21 108 5
347 이제는 정말 씨젠 뿐이야.... 씨멘! 1 진검승부사 20/09/22 3077 2
13389 이제는 이게 일상이여.... 1 cheerful 26/05/29 72 2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204 4
6042 이제는 반도체 관련주가 대세이고 메타버스,게임관련주 오늘 하락 2 햄토리 21/11/22 3195 0
13630 이제는 공포를 사도 오르는 시즌이 된듯 3 Omnic 26/06/09 64 2
1464 이제 한국도 미국장처럼 사고해야 하지 않을까요 4 존보글 20/11/23 3017 1
982 이제 하락장 끝났나? 5 토비 20/10/21 2675 4
11392 이제 피크를 찍었나봐요 3 하우두유두 25/12/04 212 2
10034 이제 트럼프 아들들도 팔로우해야 하나?? OTL 3 다군 25/02/04 196 3
9634 이제 코인의 시간인 것인가? 1 Beer Inside 24/04/11 2208 0
13535 이제 출구는 종전 뿐?! 1 camy 26/06/06 69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