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055 이제 추천해도 될 것 같은데... 5 김회계 21/08/17 3469 2
4880 이제 주식에서 발 빼려고 하는데 6 아침 21/07/26 3000 0
12833 이제 주말동안 트럼프 입만 누가 막으면 된다.... cheerful 26/04/17 84 1
12714 이제 저 타이밍에 미리 빼놓고 현금보유하라고 알려주는거..? 4 swear 26/04/06 135 2
12347 이제 알아서 하라고 합니다 2 토비 26/03/05 212 14
1336 이제 슬슬 2 다군 20/11/12 2434 2
8619 이제 슬슬 5 주식못하는옴닉 22/10/26 2783 0
11288 이제 삼전은 11층이 있는거죠? 문샤넬남편 25/11/19 167 2
8081 이제 바닥인가? 싶은 생각입니다. 4 동네주방장 22/07/19 2707 0
8994 이제 뭐함? 1 moqq 23/03/13 2429 0
8944 이제 메모리반도체의 시대 14 마술사 23/02/12 3699 6
11641 이제 라고 할때 살걸 같은 말도 안하겠읍니다. 쉬군 26/01/21 195 0
10316 이제 대선을 테마로 열심히 그날의 일용할 양식을 얻어보려고 7 켈로그김 25/04/11 270 2
10307 이제 다음 페이즈는 트럼프가 콩으로 메주 쑨다 해도 아무도 안 믿다가 모 25/04/10 211 7
908 이제 다시는 안 올수도 있는 알리바바 2xx불 존보글 20/10/16 279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