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17 (코인 주의?) 1차 목표 달성 기념 뻘글 입니다. 18 DontStarve 21/05/01 3602 6
4018 약 몇개월 뒤 시동을 걸 천만원 포트폴리오. 4 lonely INTJ 21/05/01 3168 0
4019 이야...실적 좋네요.. 5 lonely INTJ 21/05/01 3036 0
4020 SK IET 청약승률 50% !! 1 Groot 21/05/01 2626 2
4021 저도 어느 정도 결산을... 8 피를마시는새 21/05/01 3555 7
4022 동탄 대방 디에트르 (aka.로또 청약) 23 콜라콜라니콜라 21/05/01 3723 2
4023 연 7% 배당주가 있다면? 11 아침커피 21/05/01 3370 0
4024 선생님의 최고의 순간은 언제였습니까 3 기아트윈스 21/05/01 2560 0
4025 역시 전기차는 시기상조?! 7 다군 21/05/01 3935 2
4026 최근 흥미로운 블로그글을 봐서 종목을 바꿧읍니다 1 결함 21/05/01 3585 2
4028 CPER(United States Copper Index Fund) 7 lonely INTJ 21/05/02 3097 0
4029 VNQ(Vanguard Real Estate Index Fund ETF) 3 lonely INTJ 21/05/02 2778 0
4030 천만원 포트폴리오 시동 부르르르릉 3 lonely INTJ 21/05/02 2978 3
4031 코인도 엄대엄 11 구밀복검 21/05/02 3628 0
4032 공매도 잔고 Top 50 lonely INTJ 21/05/02 292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