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046 이제 다시 엔터주를 좀 담아볼까 합니다. 5 동네주방장 21/02/22 2565 0
3505 이제 남은 건 4개! 1 사십대독신귀족 21/03/25 2672 4
5847 이제 글로벌 기업들이 디지털세라는 것을 추가로 납부하게 되었네요 1 손나은 21/10/31 2691 1
13292 이제 곳곳에서 유행할 다음 단어는 금융억압(Financial Repression)이라 생각합니 12 Omnic 26/05/22 129 6
10145 이제 M7은 테설라가 아웃되고 브로드컴입니다. 브로드컴도 고점대비 꽤 빠 2 swear 25/03/11 197 2
13020 이제 LG, 삼성, GS 공부해야지 1 danielbard 26/05/08 90 5
2486 이제 6사7팔이다아 ~ 3 알료사 21/01/19 2370 2
6967 이제 <홍>이 아닌데 1 알료사 22/03/03 3080 0
6603 이정도면 사실상 상한가.. ㅋㅋ 6 알료사 22/01/25 3194 2
11932 이정도면 꽤 떨어진거 같아서 달러 단기채 일부 매도하고 국장에 추가 투입 육회한분석가 26/02/06 208 4
12761 이정도면 '건강한 조정' 아닙니까 ㅎㅎ 1 루루얍 26/04/09 87 1
13313 이정도로 인구신 비빌 수 있나요 3 Omnic 26/05/26 85 6
7952 이정도는 되어야 주갤 파딱함 알료사 22/07/01 2455 2
2468 이재용 이야기 2 기아트윈스 21/01/18 2792 2
2465 이재용 실형.. 5 피를마시는새 21/01/18 246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