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102 분명 재미로 들어갔는데 이제 재미없습니다 그만해주세요 3 camy 25/02/26 196 8
10101 하지만 그런걸 사면 재미가 없는걸요.. ㅜ 4 swear 25/02/26 201 8
10100 내일은 Nvidia 실적 발표가 있읍니...다... 1 cheerful 25/02/26 189 4
10099 코인 몇일간 개박살났는데 업비트 COW 상장 6 danielbard 25/02/25 204 2
10098 음 제 주식보유잔고 에러난것같은데요..? 9 Mandarin 25/02/25 213 2
10097 형 안죽었다.....? 3 cheerful 25/02/24 206 6
10096 증권사 리폿 참고해서 매수매도? 3 moqq 25/02/24 205 3
10095 YG 잘하자! 다군 25/02/23 202 3
10094 https://www.youtube.com/watch?v=gCASc4CRi5w 초밥은연어 25/02/22 202 2
10093 이제야 비트코인 김프가가 3% 아래로 내려왔네요. 길기도 길다.. 1 은하스물셋 25/02/22 231 3
10092 미국 망했읍니까? 3 camy 25/02/22 204 6
10091 코삼딱! 6 Mandarin 25/02/21 191 5
10090 토스증권 수수료 측면에서 괜찮은가요? 앱 완성도가 워낙 높아서 수수료가 4 열한시육분 25/02/21 216 1
10089 https://youtu.be/5mz4eFVf7TI?si=7y9JB6UUJadlFeo0 4 초밥은연어 25/02/20 212 5
10088 고스피 가즈앗 7 하우두유두 25/02/20 204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