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304 이와중 일본 근황; 2 광기잇 22/04/15 2683 0
9164 이오플로우 산타는옴닉 23/05/26 2760 1
13355 이양반들이 내일 금리 오르면 어쩌려고... 5 루루얍 26/05/27 102 4
9165 이야~ 윗공기 상쾌하다 6 swear 23/05/26 2619 2
10886 이야...주식할 이유가 없네. 창원사랑상품권 딸깍에 13프로 먹었네요 1 문샤넬남편 25/09/25 175 9
4019 이야...실적 좋네요.. 5 lonely INTJ 21/05/01 3037 0
13515 이야.... 다시보니 선녀야!? 7 cheerful 26/06/05 93 5
9890 이야... 그동안 얼마나 쳐 맞았으면 이걸 버텨???? 5 cheerful 24/12/09 259 3
11831 이야!!! 이제야 일 할 맛이 난다~~~!! 4 cheerful 26/02/02 211 2
11914 이야 저 비트코인 평단 꽤 낮은데 1 오쇼 라즈니쉬 26/02/05 229 5
10751 이야 이거... 3 풉키풉키 25/08/13 247 2
12061 이야 이거 뭐냐 낙뎀 크게 줄려고 위로 올리는건가요? 1 Mandarin 26/02/20 206 3
12863 이야 국장이 답이야 풉키풉키 26/04/22 66 3
12853 이시국에 쉬었음이라 주식비중 50이 안되는 사람 소셜포비아 26/04/21 83 1
12855 이시국에 나스닥 정리하는게 좀 아깝긴한데 유니브로 26/04/21 84 5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