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59 이슬비가 주작 인증 했다던데 저는 진짜 공개해 봅니다. 반대로만 하면 돈 버실 지도 보이차 21/07/06 2706 0
4755 이슬비 사건 1 맥주만땅 21/07/06 3004 1
4589 이스타항공 인수 '쌍방울vs㈜성정' 2파전…하림 인수 포기(종합) 4 다군 21/06/14 3288 0
12197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개시로 공습이 결국 다시 시작되었군요. 주변에 전개 다군 26/02/28 187 2
4175 이세돌, 알파고 무너뜨린 '신의 한 수' NFT로 발행 3 다군 21/05/11 2608 0
9891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코인이나 미장 비중 축소하고 국장으러 들어가는게 2 하우두유두 24/12/09 249 0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82 3
7930 이상한 거래. 13 moqq 22/06/27 2808 0
6229 이상하다... 분명 적폐 종목들을 다 없앴는데 6 사십대독신귀족 21/12/09 3093 2
13386 이불안만들고 따서 갚으면 되잖아 1 danielbard 26/05/28 81 7
11518 이분 결혼 하셨겠지요? 1 Darwin4078 26/01/05 193 4
3095 이병철의 아들과 딸들에게 투자하라 4 물냉과비냉사이 21/02/24 2814 1
905 이벤트 결과 24 알료사 20/10/16 2564 8
4527 이베이코리아 인수전 롯데-신세계 '2파전'…MBK·SKT 불참 1 다군 21/06/07 2511 0
2840 이번주도 또 나스닥을 이기지 못했구나 2 가냥 21/02/06 264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