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73 LX인터내셔널 3 Evergreen 25/02/17 229 5
10072 금값이 떨어지고 있군요. 8 맥주만땅 25/02/17 215 7
10071 3월 31일 공매도 재개 하네요? 그전에 현금 보유량좀 늘려야겠단 생각이 듭 하우두유두 25/02/17 197 1
10070 그거 아십니까? 오늘 미국 주식 휴장임 'ㅠ' 4 cheerful 25/02/17 215 4
10069 다음주 월요일 시초가 기준으로 국장 주식 하나 정해서 (ETF 말고 실제 회사 4 아침커피 25/02/15 304 7
10068 근데 약간 신앙적 느낌으로 주식을 함 잘되는 거 같아요 9 골든햄스 25/02/14 226 5
10067 미장 탈출은 지능순 ㄷㄷ 2 기아트윈스 25/02/14 191 5
10066 크흐으으으으음 cheerful 25/02/14 234 3
10065 이제는 원전인가요 4 하우두유두 25/02/14 203 4
10063 대상..... 들어갑니까? 1 cheerful 25/02/14 197 3
10062 제가 국내 상장된 미국 인덱스(S&P500과 나스닥100류) ETF를 잘 몰라서 그런데, 10 Omnic 25/02/13 228 3
10061 .....크흠....도망치십시요 7 cheerful 25/02/13 242 4
10060 계란빔이라니 danielbard 25/02/12 220 12
10059 미국 테크etf 20개 샀습니다 2 원추리 25/02/12 205 9
10058 여행때문에 손 놓고 있었는데 한화는 왜이리 올라가나요?? 6 하우두유두 25/02/11 203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