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64 이번달 좀 빠지긴 했다만 올해 내내 슈퍼 롱 아닌가요. 왜케 다들 죽상이지. 1 소셜포비아 25/11/14 191 4
4689 이번달 수익이 정말 좋네요.. 4 Brown&Cony 21/06/26 3158 2
11460 이번 환율 관련 정책 방향에 대해서는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아 1 육회한분석가 25/12/24 173 3
8972 이번 한은 금리동결이 패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9 붉은 시루떡 23/02/27 2776 0
12419 이번 하락장 최대 수확은 네이버를 버리고 반도체로 갈아탔다는 것....!? 4 cheerful 26/03/10 159 2
4688 이번 코인사태에 대해 딱히 비난하고픈 마음이 생기지 않는건.. 10 알료사 21/06/26 2934 1
2464 이번 주 후반 정도 정식으로 저널에 실릴 것 같은 연구. 다군 21/01/18 2852 1
5345 이번 주 이슈 총정리. 1 Plaisir 21/09/21 2304 1
921 이번 조정장에 개인적으로 느낀것.. 4 알료사 20/10/18 2485 7
4536 이번 알츠하이머 치료제 의외의 승자 1 Jack Bogle 21/06/08 2659 0
13146 이번 수술비용이 좀 나오는데 실비가 다 안될걸 대비해서 상승분 만큼을 팔 3 Omnic 26/05/13 108 12
13322 이번 불장 지나면서 생각이 드는건데... 4 루루얍 26/05/26 86 7
5021 이번 메시 이적으로 인한 또 하나의 승자 Jack Bogle 21/08/12 2312 0
1355 이번 달부터 월급날에 주식을 사보려고 합니다. 17 떡라면 20/11/13 3066 1
1516 이번 달부터 S&P500 ETF 적립식 매수 시작합니다. 4 떡라면 20/11/28 272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