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15
이렇게만 보면
1
알료사
22/02/24
2649
0
298
이렇게 하면 주식도 망하고..
1
알료사
20/09/20
3961
0
13654
이렇게 퐁당퐁당 몇번 하면 삼하 레버 샀던 사람들은 계좌가 녹아버리겠는
3
알탈
26/06/10
65
7
8995
이렇게 탈달러 가나요?
3
moqq
23/03/13
2785
0
13683
이렇게 청기백기 하듯이 올렸다 내렸다 하는 시장에서는 샀다 팔았다 하면
메리메리
26/06/11
49
4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17
7
10519
이렇게 빠른 코스피 3000포인트를 바란건 아니였는데 시장은 역시 위든 아래
변화
25/06/23
194
4
13488
이렇게 된 이상 잼통 15000까지 올려봅시다
6
Omnic
26/06/04
78
5
10266
이렇게 다 쳐 맞을땐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이라는 것....;ㅁ;
2
cheerful
25/04/07
210
3
374
이렇게 8라고 간절히 외쳤건만.. 흑흑
2
알료사
20/09/22
3366
3
2607
이럴줄 알았으면 GM 좀 더 사둘걸요
바닷가소금짠내
21/01/25
2317
1
2755
이럴때 버티는법은 전 하나밖에 안떠오르네요
11
Brown&Cony
21/02/01
2721
0
12295
이럴때 기억해야할 격언은...
동네주방장
26/03/04
138
2
10286
이럴 땐 버크셔 맞죠
1
풉키풉키
25/04/08
157
4
5563
이런장에서 하면 좋은 스캘핑법!
4
bull is future
21/10/06
2737
0
목록
이전
1
253
254
255
256
257
258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