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915 이렇게만 보면 1 알료사 22/02/24 2649 0
298 이렇게 하면 주식도 망하고.. 1 알료사 20/09/20 3961 0
13654 이렇게 퐁당퐁당 몇번 하면 삼하 레버 샀던 사람들은 계좌가 녹아버리겠는 3 알탈 26/06/10 65 7
8995 이렇게 탈달러 가나요? 3 moqq 23/03/13 2785 0
13683 이렇게 청기백기 하듯이 올렸다 내렸다 하는 시장에서는 샀다 팔았다 하면 메리메리 26/06/11 49 4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17 7
10519 이렇게 빠른 코스피 3000포인트를 바란건 아니였는데 시장은 역시 위든 아래 변화 25/06/23 194 4
13488 이렇게 된 이상 잼통 15000까지 올려봅시다 6 Omnic 26/06/04 78 5
10266 이렇게 다 쳐 맞을땐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이라는 것....;ㅁ; 2 cheerful 25/04/07 210 3
374 이렇게 8라고 간절히 외쳤건만.. 흑흑 2 알료사 20/09/22 3366 3
2607 이럴줄 알았으면 GM 좀 더 사둘걸요 바닷가소금짠내 21/01/25 2317 1
2755 이럴때 버티는법은 전 하나밖에 안떠오르네요 11 Brown&Cony 21/02/01 2721 0
12295 이럴때 기억해야할 격언은... 동네주방장 26/03/04 138 2
10286 이럴 땐 버크셔 맞죠 1 풉키풉키 25/04/08 157 4
5563 이런장에서 하면 좋은 스캘핑법! 4 bull is future 21/10/06 273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