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60 이런애들이 제일 아깝읍니다. 3 알료사 22/04/08 2702 3
7625 이런식 어떨까요 3 22/05/21 2439 0
10881 이런날도 떨어지는 네이버가 레전드다 ㅋㅋ ㅠㅠ 5 하우두유두 25/09/23 153 5
13066 이런게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 승키 26/05/11 86 6
6219 이런게 산타 랠리 인가요? 3 Alynna 21/12/08 3133 0
12794 이런거 보면 분할매수가 맞기는 한가 싶음. 3 소셜포비아 26/04/14 114 3
7042 이런 젠장 3 Jack Bogle 22/03/11 3116 0
7013 이런 일은 또 처음이네요 1 오쇼 라즈니쉬 22/03/08 2851 1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14 7
7506 이런 시기에 미장투자는 2 22/05/10 2553 0
8187 이런 생각 3 알료사 22/08/07 2277 0
3481 이런 사람들이 의외로 돈을 잘 복사합니다 6 Groot 21/03/23 2748 0
9689 이런 문자가 왔네요. 1 토비 24/06/03 2094 0
12495 이런 대호황에도 6 cheerful 26/03/18 205 4
5260 이런 기업에 투자해야 합니다 6 Groot 21/09/11 26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