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64 작년 7월에 구매한 테슬라 els 근황 광기잇 25/01/08 177 5
9963 돈은 남에게 같기면 이 꼴이 납니다. 5 켈로그김 25/01/08 204 6
9962 !!!!!!!!!!!!!!!!!!!!!!!!!!!!!!!!! 10 cheerful 25/01/08 227 2
9961 큰 형님.... 감사합니다...;ㅇ; 2 cheerful 25/01/08 191 1
9960 첫 월급으로 주식?이라고 불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미 국채 3개월 추종 T 분투 25/01/08 193 7
9959 예전에 황구 명의로 한달에 10만원씩 적금들듯이 미장에 주식을 넣고 있었 5 쉬군 25/01/07 196 6
9958 추천 받슴미당... 9 박지운 25/01/06 209 2
9957 와 하루에 반토막 났네... 1 활활태워라 25/01/04 196 5
9956 Ouster 샀다가 물려서 탈출하니 고점 찍고 1 활활태워라 25/01/04 189 2
9955 죽지않아......!!! 2 cheerful 25/01/03 242 7
9954 지난해 마무리... 9 풉키풉키 25/01/02 306 13
9953 2025년 최대 목표 16 Mandarin 25/01/02 298 8
995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나의꿈 내사랑 너만 믿고 간다 2 하우두유두 25/01/02 238 2
9951 오랜만에 복습합니다 바이오센서 25/01/01 300 7
9950 아니 천조국 행님들도 12/31 마지막 날에 장을 여는데 cheerful 24/12/31 232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