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929 이래도 멍이입니까 6 기아트윈스 22/06/27 2478 0
13393 이래도 마이너스인 내 네이버 ㅠㅠ 2 아츠 26/05/29 70 5
12699 이래놓고 내일이나 월요일에 또 폭등하지 않을까요? 적립식 장기투자자로 s1ack 26/04/02 96 7
12784 이란이 갑자기 다 포기한다고 하고 합의하면 장이 얼마나 급변할까요? 3 TEN 26/04/14 110 3
3516 이란에서 이스라엘 배에 미사일을 발사했다 3 다군 21/03/26 2976 1
12450 이란 문제 무엇 하나 해결된게 없는데 트럼프 말 한마디에 모든 시장이 뒤 활활태워라 26/03/13 152 1
10621 이땐 이재명이 없었지 Mandarin 25/07/12 198 3
7667 이때 샀어야 했는데.. 4 어제내린비 22/05/26 3202 0
2047 이득은 봤는데 언제 빼야될지 모르겠네요... 1 The Last of Us 20/12/29 2364 1
11412 이더야, 밤 새 무슨 일이 있었니? 1 맥주만땅 25/12/10 164 2
2168 이더리움이... 더 가려고 하네요? 2 피를마시는새 21/01/05 2593 1
10744 이더리움... 2 활활태워라 25/08/13 179 0
2839 이더리움 한때 1.7k 돌파! 5 그저그런 21/02/06 2417 1
4350 이더리움 저전력 소모 방식(?)으로 전환 앞당길 예정 다군 21/05/24 2493 0
2216 이더리움 연고점 돌파 5 그저그런 21/01/06 228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