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548 이게머시당가 11 흑마법사 22/01/21 3525 0
13135 이게말이되나요 해명 26/05/13 76 1
1730 이게... 사졌..다고? 5 물냉과비냉사이 20/12/09 2356 0
13900 이게… 될까? 6 청바지 26/06/21 71 1
5013 이게... 나? 3 오쇼 라즈니쉬 21/08/12 2421 0
469 이게 탱킹이죠. 안떨어진다 뭐 그런 수준이 아니라 오늘도 올라감 ㄷㄷㄷㄷ 5 기아트윈스 20/09/24 2479 4
9905 이게 진짜.. 되네???? 켈로그김 24/12/13 281 7
2163 이게 좀 싸하긴 했습니다.. 2 알료사 21/01/05 2489 0
1561 이게 잡주다 4 사악군 20/12/02 2362 0
5921 이게 원래 의미의 설거지입니다 3 Jack Bogle 21/11/05 3249 4
9043 이게 야스지 1 danielbard 23/03/29 2857 1
1802 이게 삼전우 차트라니.. 4 사악군 20/12/14 3244 0
13580 이게 변동성 맞아요? 자이로드롭이자나요;; even&odds 26/06/08 46 6
12941 이게 무슨일이야... 1 루루얍 26/05/06 78 5
12332 이게 무슨 주식인지 알수가 없네 ㅋㅋㅋㅋ 무더니 26/03/05 11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