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888 다른건 어느 정도 공감하는데 잡주는 미장 가서도 많이들 사던데요 ㅋㅋㅋ swear 24/12/08 223 1
9887 무지성으로 저금만 했더니 목돈이 모였지만 어떻게 굴려야 할지 막막합니 2 별똥별 24/12/08 243 2
9886 테크 etf 10개 샀습니다 xD 1 원추리 24/12/06 267 1
9885 환율 어쩔건데 진짜 2 풉키풉키 24/12/06 295 1
9884 조금많이억울하네요 3 머스탱 24/12/05 225 0
9883 *유진투자증권 4 다군 24/12/05 254 1
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 2 whenyouinRome... 24/12/04 266 1
9881 이재명 테마주들 상한가. 다군 24/12/04 232 0
9880 어제 밤에 코인 단타쳐서 번거 오늘 주식으로 다 날리네..... 딸기아빠 24/12/04 252 1
9879 하 거지같은거 하나 뽑아놔서 열이 뻗치네 풉키풉키 24/12/04 247 1
9878 환율+20원, 2 공부맨 24/12/03 314 0
9877 코인 멸망 박지운 24/12/03 241 0
9876 현재 코인판 어케 보시나요? 7 그저그런 24/12/01 317 1
9875 유동골뱅이 400g이 작년에 6,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1,500원은 선 넘은 6 오디너리안 24/11/30 292 1
9874 천연가스숏 풉키풉키 24/11/30 24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