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021 이걸말아올려? 2 하우두유두 26/05/08 87 2
12362 이걸? 풉키풉키 26/03/06 150 7
1884 이걸 한국전력이...? 8 기아트윈스 20/12/18 3055 0
8681 이걸 투자상품이라 부르는 건 과욕 아닐까요? 14 22/11/10 2891 2
2363 이걸 왜 이제야 봤지 ㅋㅋㅋ 4 lonely INTJ 21/01/12 2711 0
13258 이걸 올린다고? 왜? 1 루루얍 26/05/20 97 3
11742 이걸 어케 예상할까요. 국장해본사람은 지금의 흐름이 말이 안된다는것에 1 동네주방장 26/01/28 189 2
12508 이걸 아직도 안접었네 1 danielbard 26/03/19 146 2
12186 이걸 말아올려? 1 승키 26/02/27 164 4
12880 이걸 말아내리네 1 camy 26/04/23 88 2
12654 이걸 말아 내리네 ㅎㄷㄷ 2 Omnic 26/03/31 121 1
12730 이걸 말아 내리네 1 camy 26/04/07 86 5
11637 이걸 들어올린다고? 그것도 외국인이 사서? 대국장... 육회한분석가 26/01/21 148 3
7797 이걸 다행이라고 해야하나...? - 엔 환율 은하넘김셋 22/06/14 2752 1
10084 이건 참았읍니다....ㄷㄷㄷ 2 cheerful 25/02/20 23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