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173 이건 왠지 여기 올려야할것 같아서 1 토오끼코오끼리 22/08/03 2723 0
1129 이건 오류인지 한계인지 모르겠는데, 1 남강부엉이 20/10/29 2874 0
13622 이건 삼겹살의 몫! 저것도 삼겹살의 몫! 3 루루얍 26/06/09 118 6
7155 이건 뭐지? 4 moqq 22/03/24 2670 0
13303 이건 뭐다요 6 하우두유두 26/05/22 110 0
12320 이건 뭐.. 오늘 추가 진입하려고 했는데 좀 진정되면 들어가야겠습니다. camy 26/03/05 151 1
14015 이건 뭐 레알 홀짝이여 ㅋㅋㅋ 3 + cheerful 26/06/24 33 2
12858 이건 또 뭔... 1 루루얍 26/04/21 87 7
13272 이건 ㄹㅇ 지금 재개봉 해야 danielbard 26/05/20 74 3
11340 이거저거 사면서 종목만 많아지고보면, 이럴거면 인덱스하라고 소리 절로 25/11/24 181 8
6876 이거이거 3 인생호의 선장 22/02/21 2880 0
11323 이거슨 축하쇼 인가.... cheerful 25/11/21 200 1
12353 이거슨 도박장에서 꾼들이 호구 거덜내는 전형적인 수법이 아닌가.... 2 cheerful 26/03/06 149 4
12924 이거보고 곱버스 풀매수 2 danielbard 26/05/04 86 7
8461 이거뭐임? moqq 22/09/28 275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