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31 이거맞아? 4 danielbard 26/06/13 106 6
8133 이거마따 3 알료사 22/07/27 2923 0
10931 이거다 풉키풉키 25/10/02 184 4
13053 이거는.. 이거는…. 본 적이 없는 상승률 같은데. 😨 1 레이미드 26/05/11 58 1
7945 이거는 3 알료사 22/06/29 2728 0
9071 이거넘모 1 알료사 23/04/06 2500 1
2735 이거.. 6 알료사 21/01/30 2709 3
9440 이거 트루입니까? 5 먹이 23/11/01 2740 0
9449 이거 진짜 될 각인가?(2) 5 기아트윈스 23/11/08 2552 1
9443 이거 진짜 될 각인가? 3 기아트윈스 23/11/04 2842 2
12314 이거 진짜 도박장이네요 조홍 26/03/05 141 4
12749 이거 지수입니다. 지수 자체가 벌써 죄다 [갭]이네요. 갭상 갭하 갭상 갭하 3 기아트윈스 26/04/08 133 6
5947 이거 좋은 걸까요? 3 moqq 21/11/09 2716 0
12122 이거 저거 들고있는건 많은데 조홍 26/02/25 167 1
6882 이거 재밌네요.. ㅋㅋ 3 알료사 22/02/21 331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